원피스 게임 1.7

게임 2017. 8. 7. 18:26





원피스에 나오는 캐릭터들 중에 몇 명을 선택하여

대전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 버전은

원피스 게임 1.7 버전인데요 사실 대부분의 버전들이 다 재미있긴합니다.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2인용까지도 지원되는 것 같으니

친구들과 같이있는 경우 서로 대결을 해볼수도 있겠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을 보시면 여러명을 고를 수 있는데요

4명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중에서 3명은 실제 전투에 참여하는 캐릭터들이고

나머지 하나는 보조역할로써 필요할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진행되는 장면을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외관상으로 봤을때는 제가 훨씬 더 강해보이지만

막상 싸움을 해보면 지더군요. 물론 제가 원피스 게임 1.7 캐릭터 컨트롤이 미숙한 탓이 

더 클겁니다. WASD 키를 이용하여 무빙을 하고 JKLUIO 키들을 이용하여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기를 충분히 모으면 필살기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필살기의 경우 사용을 하기전에

잠시 시전 타임이 있으므로 재빨리 방어를 하면 막을수도 있습니다.

싸움은 한 명이 죽으면 그 다음 사람이 등장하는 방식이며 3명 모두가 당하면

게임이 끝나는 형태입니다. 마지막에 혼자 남았다고 하더라도 그 캐릭이 상대 3명을 차례로 쓰러뜨리면

결국 원피스 게임 1.7 경기 결과를 승리로 가져갈수도 있습니다.



근데 제 예상보다 컴퓨터 캐릭터들의

실력이 상당했습니다. 잘하기도 했지만 하도 마구 공격을 해대서

정신이 없더군요. 첫번째 대결은 결국 제가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심지어

하나의 캐릭터도 처치하지 못했는데요 연습을 더 많이 해야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