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의 에듀카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해당 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을 이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긴급출동 특약을 추가하여 이용하고 있는데요, 혹시모를 긴급상황에 신속히 대비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절차는 세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먼저 전화를 걸어서 ARS 1번을 눌러줍니다. 차량상태와 위치를 상담원에게 전달하시면,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에듀카 긴급출동센터로 출동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자동차의 위치를 파악하고 장비를 갖춘 후 출동을 하게됩니다.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한 안내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긴급견인, 라디에이터 캡 교환, 비상급유, 전구류 교환, 배터리 충전, 오일류보충, 예비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엔진과열 응급조치, 긴급시동, 타이어펑크 수리,




부동액 보충, 긴급구난, 휴즈교환, 와이퍼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에 가입하시면 연간 5회 및 2020년 1월 25일 책임개시분부터 6회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개월 이상의 계약은 5회, 6개월 미만의 계약은 3회, 3개월 미만의 계약은 1회, 1년 이상의 계약이면서 전계약 긴급출동 이용횟수가 없으면 6회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사고접수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공동인증서나 휴대폰 및 카카오페이 본인인증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공동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 업무는 각 은행 및 증권사를 이용해주시고, 공동인증서 폐기나 갱신 및 재발급시에는 공동인증서를 다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콜센터로 연락하시면 전문상담원의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