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티에너지 (CNCITY에너지) 고객센터/ARS 이용안내
CNCITY에너지는 대전광역시의 도시가스 공급업체입니다. 도시가스 공급권역은 대전광역시에서만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씨엔씨티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검색엔진 또는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서비스센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외에도 고객센터에서는 소비자보호, 도시가스 이용안내, 전기/열 이용안내, 요금단가표, 가스와 안전, 공지사항, 고객의 소리, 자료실 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가 하는일은 CNCITY에너지 공급지역 내에서 도시가스 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연결, 철거, 검침, 청구, 전출입 등 전반적인 업무를 고객과 소통하고 해결하는 것입니다.
대표번호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는 1666-0009번이고, 전문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08시부터 18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가스누설 등 긴급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고, 전문상담 가능시간 이외에는 ARS를 통해서 간단한 요금조회 및 서류발급이 가능합니다.
ARS는 1666-0009번으로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메뉴선택 및 서비스 이동순서에 대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스냄새 및 사고신고는 9번, 이사 및 가스렌지 연결 및 철거는 2번, 요금관련은 3번, 서류 자동발급은 4번, ARS 카드결제는 5번, 기타문의는 7번을 눌러주세요. 이메일 문의를 원할경우 webmaster@cncity.co.kr로 문의내용을 적어서 보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