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

씨엔씨티에너지 (CNCITY에너지) 고객센터/ARS 이용안내

logstudy 2023. 2. 16. 16:27

CNCITY에너지는 대전광역시의 도시가스 공급업체입니다. 도시가스 공급권역은 대전광역시에서만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씨엔씨티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검색엔진 또는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서비스센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외에도 고객센터에서는 소비자보호, 도시가스 이용안내, 전기/열 이용안내, 요금단가표, 가스와 안전, 공지사항, 고객의 소리, 자료실 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가 하는일은 CNCITY에너지 공급지역 내에서 도시가스 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연결, 철거, 검침, 청구, 전출입 등 전반적인 업무를 고객과 소통하고 해결하는 것입니다.

 

대표번호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는 1666-0009번이고, 전문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 08시부터 18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가스누설 등 긴급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고, 전문상담 가능시간 이외에는 ARS를 통해서 간단한 요금조회 및 서류발급이 가능합니다.




ARS는 1666-0009번으로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메뉴선택 및 서비스 이동순서에 대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스냄새 및 사고신고는 9번, 이사 및 가스렌지 연결 및 철거는 2번, 요금관련은 3번, 서류 자동발급은 4번, ARS 카드결제는 5번, 기타문의는 7번을 눌러주세요. 이메일 문의를 원할경우 webmaster@cncity.co.kr로 문의내용을 적어서 보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