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wheels2 게임하기

게임 2014. 3. 30. 20:11






오늘의 즐거운 바퀴2 게임은
다소 잔인하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입니다. 근데 오리지널과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메인만 좀 바뀐것 같기도 하고, 스테이지나 캐릭터와 같은 것들은
대부분 거의 똑같이 나오고 있네요. 제가 게임주소를 잘못 가져온 것도 아닌데 말이죠. 어쨌든 이번시간은
happy wheels2 게임하기 포스팅을 해보도록 합니다.



컨트롤 또한 1 버전과 동일합니다.
방향키로 조종하시고 액션 키로는 스페이스바, 쉬프트, Z, 컨트롤 키가 있습니다.
액션 키들은 캐릭터마다 적용되는 행동이 다를 수 있으니 직접 해보셔야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대략 스무개 남짓 되어보이는 스테이지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그 중 눈에 띄는 것을 하나 골라서
실행해보겠습니다. 스노우 마운틴 파이널 맵이네요. 플레이나우?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시작 화면인데요 뭔가 오른쪽으로 가는 길도 안보이고
전동차는 가운데가 꽉 막혀있어서 움직이지도 못합니다. 따라서
전동차를 가지고 깨는 것이 아님이 분명했습니다. 오른쪽에 보니까 부스터를 나타내는 구간이
두개나 있네요. 이럴 때에는 과감히 차를 버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Z 키와 스페이스바 키를 적절히 조정하여
차에서 내리고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앞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돌아다니던 손잡이가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happy wheels2 게임하기 탄 중에서
난이도가 꽤 있는 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거 잡기가 꽤 어려운데요
스페이바 키를 눌러서 손의 위치와 손잡이가 제대로 맞아야
저걸 타고 이동할 수 가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말이죠. 저도 잡는데까지
꽤 오랜 시도를 했네요.



일단 잡기에 성공했으면
그 다음부터는 그냥 계속 잡고만 있으면 됩니다.
중간에 멈추는 구간이 있긴 한데 무시하고 계속 붙들고 있으세요.
그러면 계속 날아서 여행을 하다가 결국은 목표지점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



총 81.4초가 걸려서 빅토리를 얻어냈네요.
근데 이걸 성공하기까지 시간을 모두 더하면 대략 5분에서 10분 정도는
걸린 것 같습니다. 제 기준으로 꽤 난이도가 높은 탄이었네요. 그럼 happy wheels2 게임의
다른 스테이지들도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