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방송에서 좋은 소재로 사용될 수 있는 것이 바로
게임입니다. 아프리카티비 보신분들 알겠지만 시청자가 가장 많은 방송은
대부분 게임을 주제로 하는 방송들입니다. 노래하는 코트라고 해서 캠방송 No.1 타이틀을 달아놓고
방송하는 비제이가 있는데 그분도 가끔 플래시게임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워낙 시청자수가 많아서 코트가 한 게임은 며칠 있으면 포털사이트에 연관검색어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코트 플래시게임 중에서 빌리의 함정게임을 소개합니다.



일명 인생함정대모험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저기 나오는 네모 속에 얼굴의 이름이 빌리인 듯합니다.
원래 배경이 흰색인데 글자랑 헷갈릴 것 같아서 그림판에서 색을 입혀서
올려봤습니다. 상자를 마우스로 눌러서 시작합니다. 화살표 방향키로 움직이는건 맞는데
점프는 스페이스가 아니라 X키입니다. 처음부터 함정인 것이죠.



곳곳이 함정이라서 내가 가고있는 길이
정말 제대로 가고 있는 것인가 하는 의문이 들 때가 있을겁니다.
그럴 때에는 SAVE 버튼이 어디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일단 그 버튼을 찾으면 길을 제대로 찾은 표식이라고 하네요.



가끔씩은 공략을 알아야만 해결할 수 있는
구간도 있습니다. 심영이 나오는 곳에서는 왼쪽에서 나오는 가시가
그를 막아야만 다음 길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이 그중 하나의 예입니다.
코트는 아마 빌리의 함정게임 끝까지 다 깼을겁니다.



가끔씩은 막다른 곳이 나오기도 하는데
아예 살아날 구멍을 주지 않기도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자살을 해야하는 구간도 있다는 뜻이죠. 저기 보이는 사람은
예전에 프로게이머였던 김대기 선수인 듯하네요.



드디어 코트 플래시게임을 다 깬건가 싶었는데
클리어라고 쓰여있는 버튼마저 함정이었습니다.
아마 이거 깨려면 여러번 낚여야할 것 같습니다.



죽을 때마다 나오는 함정카드는
우리를 더 골려먹기 충분합니다. 우측 하단을 보시면
걸린 횟수가 나오는데 이게 올라갈수록 은근히 신경쓰입니다. 그만큼 많이
속았다는 뜻이니까요. 코트 플래시게임 깨기가 좀 어렵긴 하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클리어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