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게임 - 펭귄게임

게임 2014. 4. 26. 22:52






펭귄은 남극에서 서식하고 하얀색 곰은 북극에 살고 있습니다.
만약 펭귄을 북극에 데려다놓으면 여우나 곰 등 천적도 많고 서식하기에
부적절해서 살아갈 수 없을거라고 하네요. 왜 이런 이야기를 서두에 놓는가 하면
오늘의 주제가 바로 펭귄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혼자서 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즐길 수도 있는 2인게임입니다.



인트로덕션 부분을 읽어보겠습니다.
모두 영어로 되어있네요. 단어도 어려운 것들이 꽤 있어서
해석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생략이 아니라 못하는 겁니다.
컨트롤 방법만 간단히 살펴볼게요. 둘이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가지 조종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화살표 방향키를 활용하고 다른 하나는 ADW 키를 사용해주세요.



메인을 보시면 이번 플래시는 두번째 버전인가 보네요.
펭귄전쟁2 입니다. 스타트 메뉴를 눌러서 펭귄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스테이지는 모두 합해서 15개로 이루어집니다.
같이 하는 2인게임이기 때문에 제대로만 하면 대략 20~30분 정도 선에서
모든 탄들을 깰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첫번째 탄인데요 펭귄 두마리가 나옵니다.
하나는 앞치마를 하고 있는걸로 봐서 암컷인 듯하고
다른 하나는 왠지 수컷일 것 같습니다. 연인이 함께 게임을 하고 있다면
앞치마 두른 펭귄을 여성분이 조종하시면 되겠네요.



한 화면에 두 마리가 동시에 나오기 때문에
가끔씩은 서로 협력을 해야만 장애물을 넘을 수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밀짚처럼 생긴 것들을 머리에 이고 다니는데 한 마라의 펭귄이 다른 녀석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올라간 후에는 위에 있던 돌멩이같은 것을 아래로 내림으로써
다른 녀석이 올라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초가집처럼 생긴 출구로 두 마리가
모두 도착을 하면 펭귄게임을 통과하게 됩니다.
꼭 두 마리가 함께 들어가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지만
별도로 점수나 성취도같은 측면은 안보이네요.
그냥 둘이서 함께 2인게임을 깼다는 것에 의의를 두나봅니다. next level 버튼을 눌러서
다음 탄으로 도전해보시고 나머지 14개의 난관을 모두 극복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