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재미로 즐기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임의로 설정을 바꿀때도 많이 있습니다. 일명 버그 버전이라고 하죠?
꽤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을거라고 생각하는 쇼핑카트히어로라는 게임에서도
버그버전이 존재합니다. 돈을 모으기 위해 많은 카트날리기 시도가 필요한데요 이번 플래시에서는
돈이 거의 무한이라고 보시면 되므로 사서 고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돈을 모으는 재미는
다소 떨어질 겁니다.



쇼핑카트히어로 버그 게임을 처음 할 당시에는
돈이 무한인 상태인지 모릅니다. 왜냐하면 금액 자체가
나와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과는 카트 날리기를 마친 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방향키를 이용하여 달리기를 해주세요.



경지가 가팔라지면 중간에 주황색 봉이 보입니다.
그 부분에서 정확히 타이밍을 맞춰서 위쪽 방향키를 누르면
졸라맨이 카트에 올라탑니다. 얼마나 정확히 올라탔는지는 스크린 왼쪽 하단부에
에너지바 표시로 나옵니다. 꽉 채울수록 완벽하게 탄겁니다.



그리고 지지대에서의 마지막 컨트롤인 위쪽 방향키는
점프하기 바로 직전 주황색 봉에서 타이밍에 맞춰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역시도 에너지바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둘다 게이지를 최대치로 올리면 높이 그리고
멀리 날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하늘을 나는 동안에도 컨트롤은 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는 밸런스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왼쪽과 오른쪽 방향키를 이용하여
균형을 잘 잡아주세요. 바닥에 떨어지는 시점에서는 카트가 평행하게 서있어야만 넘어지지 않고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어요.



저는 밸런스를 잘못 맞추는 바람에
결국 피를 흘리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돈을 적게 벌더라도 어차피 쇼핑카트히어로 버그 버전이기 때문에
아이템을 사지 못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소지하고 있는 돈은 달러로 표시되는데
대략 500만 달러를 소유하고 있네요. 한국 돈으로 따지면 현재 환율로 계산했을 때
51억 정도가 되네요. 요즘 환율이 낮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저정도면 평범하게 아무 일 안하고
평생 살아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템의 금액들을 보시면 모든 것들을 사고도 남을 만큼의
충분한 돈입니다. 그래서 저는 한방에 모두 구매해봤습니다.



역시 돈이 좋긴 좋네요.
여러가지 템들을 장착하니까 확실히 점프 높이라든지
이동거리가 훨씬 많이 증가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쇼핑카트히어로 버그 게임으로
부를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