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매이햄 게임하기

게임 2014. 5. 17. 18:15






플래시는 몇인용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본 것들 중에서는 4인용까지 가능합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역시
동시에 네명까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실 분들은 다 알겠지만 나름 인기있는
플래시인 것 같습니다. 그럼 건매이햄 게임하기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컨트롤하는 방법을 알아보면
플레이어1부터 4까지 나와있습니다. 한번에 네명이 동시에 하기에는
키보드가 좀 좁을 수도 있겠지만 친구들고 함께할 수 있다는 재미에 비하면
큰 문제는 안될 겁니다. 또한 하단 부분에서는 뮤직, 사운드, 퀄리티에 대하여
설정을 할 수 있어요.



크레딧을 잠시 보고 넘어갈게요.
코드 및 디자인, 그리고 아트, 뮤직, 테스팅을 하는데 도움을 준 사람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건매이햄은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이루어낸 합작인 듯하네요.
Back을 눌러서 메인으로 돌아가봅니다.



저는 현재 혼자서 플레이를 하고 있으므로
캠페인 모드를 실행해보겠습니다. 레벨 1은 튜토리얼로
게임을 하는 방법을 소개해줍니다.



게임하기 전에 자신만의 캐릭터를 디자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제 곧 무더운 여름도 다가오고 해서 시원한 느낌이 나도록
싼타 패션으로 신경써봤습니다. 플레이어를 추가하려면 add player 를 원하는 수만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연습용 탄이긴 하지만 컴퓨터가 움직이긴 합니다.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무빙을 하고 [,  그리고 ] 키를 이용하여 총알 발사와
폭탄 발사를 해주세요. 건매이햄 게임하기 도중에 장외로 떨어지면 목숨 하나씩을 잃게됩니다.



상대방 목숨을 모두 빼앗으면
자신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면서 승자임을 알려줍니다.
아주 비장한 표정을 짓고있는데요, 이 느낌으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면
또 승리할 수 있을 것 만 같네요.



첫번째 스테이지를 깼더니
잠겨있던 무기가 생성되었습니다. 아마도 레벨을 클리어할 때마다
이렇게 무언가를 주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