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리즈시절

정보통 2013. 12. 4. 17:00


강동원 리즈시절

제가 이 배우를 처음 보았던 때는
영화 그녀를 믿지마세요에서 였습니다. 그때 영화관에 가서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 김하늘과 함께했던 연기가 돋보였었습니다.
근데 그 작품이 데뷔작은 아닌듯 하군요. 말나온김에 강동원에 대해서 좀 살펴보자면
81년생으로 키는 186, UAA 소속사에 있습니다. 한양대 출신이네요.
데뷔는 2003년도 엠비씨 드라마였던 위풍당당 그녀라는 작품입니다.




이 모습이 바로 그 작품에 나왔던 모습인데요
헤어스타일이 약간 어색하긴 하지만 잘생긴 얼굴과
비율로 충분히 커버가 되는군요. 눈을 작게뜨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데
그 모습도 멋있네요.



그리고 이번 강동원 리즈시절 사진은 제가 영화관에서 보았던
그녀를 믿지마세요라는 영화에서 강동원이 김하늘과 함께 있는 방에서
기타를 치는 장면입니다. 그당시 기타를 치며 불렀던 노래가 오브리였습니다.
코드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금방 배울수 있어요. 하지만 누가 연주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겠죠.



이 장면은 영화 늑대의 유혹의 한장면입니다.
상대 여자배우는 이청아이죠. 이 영화에 대한 반응은 다양했지만 그 중에서도
강동원을 보려고 영화관 갔다는 분들도 있네요. 어쨌든 예전 모습이든 최근이든
거의 변함이 없이 매력있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