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의 플래시게임 사이트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머게임즈라든지 닌자키위, 4399 등..
그리고 오늘 소개할 kongregate 역시 유명 게임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올릴 것은 바로 펭귄날리기2 인데요 원래 버전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되어 탄생한
플래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딩화면을 기다려주시구요
화면 맨 하단 우측에 skip 버튼이 생성되면
그걸 눌러서 바로 넘겨주셔도 됩니다. 콩그리게이트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른 게임들을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시 펭귄날리기 플래시로 돌아와서
스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펭귄 한 마리가 어딘가 아픈지 머리에 붕대를 감고
병실에 누워있습니다. 금방 나아질 거라며 누군가가 생선을 선물로 놓고 갔네요.



인트로 스토리가 끝나면 드디어 kongregate 게임의 메인스크린이 나옵니다.
이번 플래시의 정확한 이름은 런투플라이2 입니다. 근데 거기 나오는 주인공이 바로
펭귄이죠. 스토리모드를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이번 펭귄날리기2 게임의 최종 목표는 하늘을 날거나
아니면 최대한 멀리까지 비행을 하는 것 같은데요,
맨 땅에서 날아오를 수는 없으니 점프대가 필요합니다. 슬라이드를 하는 동안에는
가만히 기다리고 있으라네요.



그리고 지지대를 벗어나면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균형을 잡아주어야 합니다. A, D 키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아니면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을 할 수도 있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첨에는 재정이 부족해서
인형으로 날리나봅니다. 그리고 첫 비행이라 그런지
멀리 날아가지도 못합니다. 오른쪽 하단에는 계기판으로 비행의 상태를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kongregate 펭귄날리기2 플래시의 첫번째 날의 비행이 끝났습니다.
아주 저조한 기록이지만 처음 날아가는 것이었어서 모든 기록들이 전부 다 신기록이네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