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용게임

게임 2014. 5. 29. 12:14






셋이서 동시에 할 수 있는 플래시로
서로 경쟁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3인용게임입니다.
보통은 2인용 아니면 4인용 이런식으로 나와있는데 이번에는 특이하게
세명이 플레이하는 방식이네요. 물론 혼자서도 가능하고 두명이서도 할 수 있지만
여럿이서 할수록 그 재미는 더 가미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컨트롤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캐릭터들의 이름을 너무 성의없이 지은 것 같네요.
혹시 세쌍둥이라서 그렇게 설정한 걸까요? 앳, 애드, 에디 이렇게 세명의
캐릭터가 나옵니다. 조종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설정을 해주세요.
몇명이서 하느냐에 따라서 컨트롤 옵션이 바뀌 수 있습니다.
3인용게임이긴 하지만 저는 혼자 하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랬더니 세명의 캐릭 중에서 고를 수가 있더군요.
가장 장난끼있어보이는 에디를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서핑보드에 오래 살아남아서
주어지는 방울들을 모으세요. 상대방을 공격해서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승자가 정해지는 방식은 보드에서 떨어지거나 20점이 떨어지는 기준인 것 같은데요 최종적으로는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낸 사람이 이기게 됩니다.



준비화면이 너무 아름다워서 이미지로 남겨봤습니다.
해가 높이 떠있는 상태에서 바닷가에 비치는 햇빛이 바다의 색깔과 어우러져
아주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사진감상은 이쯤으로 하고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보드에 올라가 있으면 오른쪽에서
장애물들과 물방울이 나옵니다.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물방울을
모아주시면 됩니다. 근데 확실히 경쟁자가 옆에 없으니 재미가 좀 떨어지긴하네요.
3인용게임인 만큼 셋이서 해야 가장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혼자 했는데도, 등장조차 하지 않은
나머지 두명과 비교하여 마이너스 점수가 되고 말았네요.
일단 떨어지면 감점이 되는 듯합니다. 리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다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