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일을 피하는 게임으로
스틱맨 무중력 또는 졸라맨 무중력 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 플래시의 정확한 이름은 영어로 ragdoll masters 라고 합니다.
레그돌이라고 하면 우리나라말로 인형 또는 봉제인형 정도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봉제인형을 마스터해서 모든 총알을 피할 정도가 되어보라는 뜻인 듯 하네요.



도움말을 보시면 3줄로 나와있습니다.
복잡한 설명이 필요없는데요, 날아오는 총알들을 피하는 것이 미션이고
매번 1000점을 넘길 때마다 총알이 하나씩 늘어납니다. 다만 늘어나는 갯수는
4000점이 한계이며 총 5개에서 더이상 새롭게 생기지는 않아요.



옵션 부분도 한번 보시면
세줄로 나오는데요, 이번 ragdoll masters 게임에서는 특별한 옵션따위는 없다고 말하고 있네요.
저사양 pc라도 무난하게 돌아갈 거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 1라운드부터 시작해봅시다.
0점에서부터 시작하여 최대한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1000점을 도달하기 전까지는 일단 하나의 미사일만 날아옵니다.



1천점을 넘기면 2개 그리고 각각 천점마다
하나씩 늘어나서 4천점이 넘기면 총 5개의 총알이 날아옵니다.
하지만 5천, 6천점 이렇게 넘어가도 갯수는 그대로입니다. 느낌상 총알이 더 빨라지는 것 같은
기분은 드네요. 위 그림처럼 미사일이 한곳에 모이는 현상을 만들면 피하기가 아주 수월합니다.
중구남방으로 퍼지게 되면 사방에서 총알이 날아와서 피하기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체력을 모두 소진하면
게임오버가 되는데 그 상태에서 세가지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ragdoll masters 다시하기, 높은점수 확인하고 다시하기, 메인메뉴로 돌아가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