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vs좀비2

게임 2014. 6. 18. 16:33






햇빛을 모아서 식물들을 심고
공격해오는 좀비들을 처치하는 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사실 오늘 소개하는 식물vs좀비2 버전은 유료라고 합니다. 따라서 모든 스테이지를
경험해볼 수는 없고 1탄만 데모형식으로 플레이 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이다 하는 것만
겪어보시고 구매는 스스로 판단하시면 될 것 같네요.



플레이버튼 이런 것도 없이
곧바로 시작이 되는데요,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세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태양 모양의 작은 동그란 아이콘들을 눌러서 획득합니다. 처음에 이런 것들을
놓치지 말아야 나중에 플레이하기가 쉬워집니다.



햇빛을 모았으면 필요에 따라서
네가지 형태의 식물 중 하나를 골라서 심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공격 식물은 두번째에 있는 녹색 식물입니다. 좀비가 다가와도
원거리에서 공격이 가능합니다.



식물vs좀비2 게임에서 해바라기는 햇빛을 생산하는 기능을 하는데요
여기서 햇빛은 군사를 생산하는 돈과도 같기때문에 일꾼 역할을 하는
해바라기의 갯수는 상당수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바라기가 여러 그루 있으니까
햇빛이 금방 모이고 따라서 공격형 식물을 빠르게 심을 수 있습니다.
좀비들이 가까이 오지도 못하고 멀리서 죽는 모습이네요. 세번째 있는 호두 모양의 아이콘은
단순히 방어벽 역할을 하며 일정부분 훼손이 가면 그것역시 파괴됩니다. 네번째에 있는 아이콘은
일종의 지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좀비 한마리에 한해서 터트릴 수 있습니다.



1탄 중반이 넘어가면
좀비들이 한꺼번에 많이 나오는 시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준비를 철저히 해놓아서 위기기 닥치지는 않았네요.



첫번째 탄을 클리어하면
제작사 홈페이지가 나오면서 그쪽으로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제 블로그에서 할 수 있는 식물vs좀비2 스테이지 부분은 1탄까지입니다.
좀 아쉽기도 하지만 어쩔 수가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