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서로 대전을 펼쳐볼 수 있는 형식의 플래시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고를 수 있는 인물들의 갯수가 그리 많지는
않다는 점인데요,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게임에 나오는 인물은 고작 6명이더군요.
그래도 스킬이라든지 효과가 좋아서 재미는 있습니다.



로딩을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이 등장합니다.
총 일곱개의 메뉴가 나오는데요, 이해하기 어려운 문자로 되어있네요.
하나하나 직접 겪어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가장 첫번째 메뉴는 컴퓨터와
일대일 대결을 하는 겁니다.



조종법도 알아봐야겠죠? 무빙은 WASD 키로 해주시고
나머지 공격이라든지 스킬과 같은 부분은 UIOJKL 이렇게
여섯개의 키로 합니다. 각각의 기능들은 역시 직접 눌러보셔야 합니다.
언어 이해가 되지 않아서 어려움이 있네요.



캐릭터 실렉트 창입니다.
첨에도 말씀드렷다시피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에서 고를 수 있는 인물들은
총 여섯 명입니다. 나루토와 이치고, 루피를 포함한 나머지 세명의 캐릭이 보이네요.
사실은 제가 모르는 인물들도 있습니다.



저의 첫번째 상대는 이치고가 걸렸습니다.
로딩이 진행되는 동안 조작법이라든지 스킬사용에 대하여
다시 상기시켜보세요.



플레이 모습인데요
위 화면처럼 일반적인 공격도 가능하고
기를 모아서 필살기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 외 다양한 스킬들도 구사해보세요. 커맨드를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한자로 되어있어서 정확히 이해는 안되겠지만
화살표 방향키와 액션키를 조합하면 여러 기술들을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치고가 저에게 필살기를 사용하는 장면입니다.
제가 아직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게임에 적응이 덜 되어서 그런지 참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치고의 얼굴이 만화에서 보던 것보다는 약간 어린이처럼 묘사되었네요.
어쨌든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