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녀가 거기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라는
특별한 제목을 가진 이번 플래시는 자신의 여친이 좀비로 변해서
어쩔수 없이 감옥에 가두어야만 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반전이 있으니
끝까지 깨보시기 바랍니다. 영어 제목은 i saw her standing there 입니다.



무브는 WASD 또는
화살표 방향키로 합니다. 그녀가 서 있는 걸 보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정상적이었던 그녀가 좀비로 변해버립니다.



레벨은 총 15개로 구성되며
다섯 스테이지씩 총 3파트로 되어있습니다.
여친이 좀비로 변하긴 했지만 사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만약 애인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저는 죽게됩니다. 감염이 되는건지 아님 그냥 숨을 거두는건지 몰라도
아무튼 접촉을 해서는 안됩니다. 대신에 철창같은 곳까지 유인하여 가두어둘 수 있습니다.



i saw her standing there 6탄부터는 다른 좀비들도 등장합니다.
그들은 녹색을 띄고 있으며 여친을 감옥으로 가두는데에
방해가 됩니다. 다시말해서 난이도가 좀 높아졌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런데 운이 좋게도 우리는
총을 소지할 수 있는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총알을 발사해주세요. 또한가지 좋은 점 중 하나는 애인은 총알을 맞아도
죽지 않는다는 겁니다. 마음껏 쏴주시면 됩니다.



이제 11탄이 등장했네요.
배경색도 바뀌고 좀비들도 더 늘었습니다. 여기부터는 여친이 움직일 때
좀비들이 일제히 달려듭니다. 약간 어려울 수 있어요.



이번 i saw her standing there 게임의 마지막 엔딩은
바로 이겁니다. 그녀를 다시 원래의 상태로 되돌릴 수는 없었지만
자신 스스로가 좀비가 되어 서로 사랑을 나누었다는 이야기네요.
해피엔딩이라고 봐야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