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경주 게임

게임 2014. 7. 20. 18:14






자신을 제외한 다른 자동차들과 경쟁을 하여
우승컵을 따내야 하는 것이 목표인 플래시게임입니다.
둘이서 같이 할 수 있었다면 좀 더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게임 자체가 재밌어서 혼자서 하기에도 좋을 거 같네요. 자동차 경주 게임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옵션으로 들어가면 볼륨과
속도 단위, 화질 및 프레임 비율에 대하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가 좀 딸린다 싶으시면 퀄리티를 최저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컨트롤 방법은 화살표 방향키 및 WASD 키를 이용하여
자동차를 움직이시면 되고 X 아니면 N 키를 이용하여 부스트를 사용합니다.
게임을 다시 시작하려면 R 버튼, 그리고 옵션은 Esc 단추를 활용해주세요.



헬프 페이지를 보시면 플레이 관련하여
자동차 경주 게임 설명이 나옵니다. 매번 경기마다 5등 안에 들어야만
다음 레이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싱을 하는 도중에 경험치를 쌓을 수 있으며
경기를 마치면 상품으로 돈을 받게 됩니다. 그 돈을 이용하여 자신의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할 수 있어요.



첫번째 탄은 플로리다 스피드웨이라는 스테이지입니다.
딱 봐도 아주 기본적인 트랙 모양을 하고 있네요. 급커브도 없고
그냥 타원형의 맵이므로 큰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순위권 내로
진입할 듯합니다.



준비 화면에서는
기록이 측정되지 않습니다. 출발 라인을 지나야만
레이싱이 시작됩니다. 위 화면에서도 아래쪽에 스타트 라인이 보이시죠?



레이스 장면인데요 극적인 효과를 증대하기 위해서
부스트를 사용하면서 스크린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자동차 경주 게임에서
부스트 게이지는 차량을 운행할수록 쌓이며 X 버튼이나 N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시동안 차가 빨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경기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막판에
1등을 따라잡는 바람에 간신히 첫번째로 통과할 수 있었네요.
나머지 등수들은 전부 다 컴퓨터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