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테일 게임

게임 2014. 7. 25. 12:35






이번 게임은 사실 만화가 원작입니다.
마시마 히로라는 작가가 만든 것이라고 하는데요, 애니매이션으로 방영된 것은
2009년부터입니다. 일본에서는 작년에 종영되었다고 하는데 올해 4월부터 새로운 시리즈가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이 만화를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름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로딩화면을 기다려주시면 몇 개의 메뉴가 나오는데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페어리테일 게임 크레딧을 보면
위처럼 제작사 정보가 나옵니다. 저도 요즘 플래시게임을 여러가지 알아보고
직접 플레이도 해보는데 Awu 라는 회사도 가끔 잘 보이네요. 사실 저 문자보다는
마크가 머릿속에 기억됩니다.



플레이어를 고르는 창입니다.
이 만화에 나오는 원래 인물들의 숫자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게임상에서는 3명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합니다. 선택 폭이 다양하지 못하다는 것이
좀 아쉬운 점이기도 하네요.



컨트롤 방법은 WASD 로 방향조정을,
UIOJKL 키들로 액션을 해줍니다. 보통 UIO 이쪽 계열은
필살기와 관련되어있으며, 나머지 JKL 이쪽은 기본공격 즉, 펀치나 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왠지 좀 쎄보이는 캐릭을 골랐는데요
저의 상대를 보니까 좀 더 세보이네요. 그래도 기술과
스킬력으로 제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캐릭 이름을 몰라서 페어리테일 게임 상대가
누구와 누구의 대결이라고 작성을 못할 것 같습니다.



선빵이 중요하다고 처음 시작하자마자
공격을 하고 중간에는 필살기도 써가면서 상대를
제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첫번째 판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알고보니 3판 2선승제였습니다.
필살기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모두 사용해보세요.
단 기가 일정부분 필요하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오시키는 장면이 아주 멋있게 나와서
캡쳐해보았습니다. 제가 필살기로 페어리테일 게임 첫번째 스테이지 적을
마무리하는 장면인데요 거대한 칼로 한방에 제압하는 모습입니다. 1탄을 클리어하면
결과화면 없이 곧바로 다음 상대가 나옵니다. 모든 적들을 처치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