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로봇게임

게임 2014. 8. 9. 17:04






로봇을 이용하여 좀비들을 처치하는 이번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하여 미사일을 발사하고 악당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그런데 로보트가 생긴게 멋있다기보다는 약간 우스꽝스러워서
그냥 깡통로봇게임이라고 이름지었습니다.



준비화면이 끝나면 위처럼
메인 스크린이 나옵니다. 우측 하단을 보시면
언어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한국어는 없습니다.
그나마 영어가 보기 쉬울것 같네요. Start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스테이지 맵은 모두 28개가 있는데요
문인지 무덤인지 헷갈리기도 하지만, 적들의 존재가
좀비인 것을 감안하면 무덤인 것 같습니다. 1탄부터 시작해볼까요?



별도로 튜토리얼이나 도움말은 없습니다.
그런데 어차피 조종법도 어렵지가 않아서 그냥 바로 하셔도 문제 없을거에요.
깡통로봇게임 1탄을 설명드릴게요. 좀비 한마리가 있고 왼쪽에는 로봇이 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터로
방향을 조준하고 왼쪽 버튼으로 미사일을 쏘아주세요.



저의 첫 스테이지 클리어 점수는
1171점입니다. 최대한 발사한 미사일의 갯수가 적을수록
높은 점수를 주는 것 같네요. 스코어로도 확인할 수 있지만 노란색 별의 갯수로도
자신이 얼마나 잘 했는지를 가늠할 수 있어요. 3개를 받았다면 만점입니다.



두번째 스테이지에서는 좀비가
두마리나 나왔네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미사일을 막 낭비하셔도 안됩니다.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보시면 불릿이라고 해서 남아있는 미사일의 갯수를 보여줍니다.



만약 총알을 다 소비하면
곧바로 화면이 어두워지면서 깡통로봇게임의 해당 스테이지를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오버 화면도 생략하고 곧바로 재도전이네요. 아무튼 모두 28개 밖에 되지 않으니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