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수지 애정표현 모음

연예인들 중에서 이 둘이 사귀면 정말
잘어울리겠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비주얼적으로 빼어난 남녀가 서로 만나면 같이 걸어다니기만 해도
아우라가 장난이 아닐텐데요, 저는 수지와 김수현이 아주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뜬금없이 이런소리를 하는것이 아니라
김수현 수지 애정표현이라는 제목의 이미지나 영상들을 보면
둘이 서로 잘어울립니다. 오늘은 그 이미지와 영상을 저도 한번 몇 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9월 1일에 케이블 방송에서 방영했던
스타앤더시티에서 수수커플로 수지와 김수현이 등장했었나봅니다.
그 장면에서 한컷 찍힌 모습인듯한데 김수현이 수지의 머리카락을
넘겨주는 뒤로 모습입니다.



이번 사진도 위에랑 옷 스타일이 비슷한걸 보니
아마도 동일한 프로그램에서 찍힌 사진이 아닌가 추측합니다.
이번에는 수지가 김수현의 옷을 추스려주고 있네요.



그리고 이 사진은 이 둘이서
함께 셀카를 찍은 모습입니다. 둘다 피부도 하얗고
얼굴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김수현이 조금만 더 분위기 있는 표정을
지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약간 남습니다.



마지막은 이미지가 아니라 영상입니다.
해바라기 수지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는데 편집하신 분이 아주 적절하게
잘 했네요. 수지가 김수현을 해바라기처럼 계속 바라보고있다고 해서 제목을 그리
지은 것 같습니다. 김수현 수지 애정표현 글을 마칩니다. 커플까지는 아니더라도 실제로도
친하게 지내는 사이인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