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렁이키우기게임

게임 2014. 8. 11. 17:38






에핑웜즈라는 제목의 플래시로
거대한 지렁이를 조종하여 지상에 존재하는 생물들을
처치하며 덩치를 키워가고 연명을 하는 지렁이키우기게임입니다.
이게 뱀이었다면 이름에 스테이크라든지 이런게 들어갈텐데 웜즈라고 하니
벌레 류에 속하나봅니다.



메인 스크린을 보시면 괴물이
사람이라든지 동물들을 잡아먹는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우리가 사람이 아니라 지렁이라는 것인데요
스트레스 풀기용으로도 적합할 것 같네요.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줍니다.



각각의 스텝별로 어떻게 하는건지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첫번째는 일단 먹어야 합니다. 그래야 배고픔이 계속 심해지지 않고
활동을 할 수 있어요. 다음은 성장의 단계입니다. 계속해서 사람들이나 동물들을
잡아먹으면 덩치가 커집니다. 세번째는 설명이 되어있지 않네요. 마지막 스텝은 이윤을 얻어내는거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Go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볼까요?



컨트롤은 WASD 이렇게 네가지만
알아두시면 될 것 같네요. W키가 앞으로 전진하기, A와 D키는
좌우 방향 틀기, S 키는 어떤 기능인지 안나와있는 걸 보니 굳이
필요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 배고픔 게이지가 바닥으로 떨어지기 전에
땅 위에 돌아다니는 생물체들을 잡아먹으세요. 지렁이키우기게임 헝거 게이지는
가만히 있으면 계속해서 줄어들기때문에 지속적으로 배를 채워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일정 시간 내에 계속해서 먹으면 콤보도 쌓이는 것 같네요.



특정 단계까지 올라가면
피딩 컴플릿이라고 해서 클리어 화면이 나옵니다.
최대 콤보 갯수와 보너스 점수, 헬스 점수 정보가 보여집니다.
컨티뉴 버튼을 누르면 업그레이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에볼루션 센터가 나왔는데요
두가지 중에 하나를 업글할 수 있어요. 스피드를 20퍼센트 올리던지 아니면
헬스게이지를 50% 올릴 수 있네요. 둘 중에서 더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것에
선택을 해주시고 다음 탄을 시작해주시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