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게임

게임 2014. 8. 28. 14:57






다른 컴퓨터들과 자전거 경주를 하는 게임인데요
물론 순위가 좋을수록 결과가 좋게 나오겠죠? 예전에는 티비에서 경륜 경기도 가끔 보이고 그랬는데
요즘은 저도 못본지가 꽤 오래 되었네요. 경기는 여전히 있는데 그냥 제가 못 보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시간 사이클 게임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종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WASD 또는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엑셀과 브레이크, 좌우균형을 맞추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X 또는 스페이스바 키로 점프해주시고
B 버튼으로 벨을 울려주세요.



스턴트는 부스트가 채워졌을 때
시행할 수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부스트는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스턴트를 계속해서 하지 않으면 바닥난다고 하는 것 같네요. 아무튼 그 두가지는 서로
관련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턴트의 종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섯가지로 설명되고 있는데 바퀴 들기 및 에어쑈,
회전, 뒤집기, 랜딩 등 다양한 기술들이 있으니 사이클 게임에서
다양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언락은 무언가가 풀렸다는 의미죠?
스크린 하단에 있는 막대기는 잠겨있던 것을 새롭게 열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을 알려줍니다. 녹색은 완료됨을 의미하고 빨강은 마지막 장소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꼴등으로 완주할 경우 언락은 카운트되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달려보세요.
경쟁자들이 있긴 하지만 정신 똑바로 차리고 조종하면
그래도 상위권 내에 들 수는 있다고 봅니다.



저의 사이클 게임 등수는 3위에 그치고 말았는데요
스코어 결과를 보니까 에어타임과 묘기시간 등에 대해서
얼마나 했는지도 보여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