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태스킹 게임

게임 2014. 9. 6. 15:40


New Version! - MULTITASK #2 : http://logstudy.tistory.com/740




한번에 여러가지를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를
이번 게임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테스트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멀티태스킹 게임인데요 저같은경우는 5개를 넘기지 못하고 4개째에서 계속 죽더군요.
이게 저의 한계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여러명이서 같이 하면 더 많은 스테이지까지 갈 수 있을것도 같네요.



멀티태스크에서는 한번에 여러가지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합니다.
처음에는 하나에서 시작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새로운 것이 등장하고 그 여러가지 중에서
단 하나라도 틀리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따라서 집중과 경계를 늦추지 말고 하셔야 할겁니다.
하나씩 등장하는 미니게임 설명에 대해서는 그때그때 도움말이 나올거에요.



첫번째 미션입니다. 좌 우로 기울어지는 막대기를
계속해서 균형을 잡아주세요.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 네개 중에서
좌, 우 이렇게 두개의 키를 사용합니다.



그렇게 15초 정도를 버티면 두번째 미션이 주어집니다.
다만 새로운 탄이 등장하더라도 첫번째 탄 또한 계속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아무튼 멀티태스킹 게임 2탄의 목표는 날아오는 총알을 피하는 것인데요, 방향키 중에서 상, 하 이렇게 두개를 활용합니다.



세번째 미션은 연두색 배경에
네모난 녹색 사각형이 나오는데요, 제한시간 내에
생성되는 네모칸을 향해 이동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WASD 네가지 키를 이용하여
움직여주세요.



드디어 제가 죽은 탄이 나왔네요.
보라색깔의 세모가 나오는데요, 우측에서부터 다가오는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버튼은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해주세요.



자신이 버틴 시간이 곧 스코어가 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저는 85초 정도를 버틴 셈이 되네요. 그런데 친구들을 동원해서라도
끝탄을 보고싶기는 하네요. 대략적으로 10개 정도는 준비되어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