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어택1.2

게임 2014. 9. 10. 16:31






데스매치 방식의 2인용 게임으로 둘 중의 한명이 승자가 됩니다.
이번 플래시 역시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바운스어택1.2 버전입니다.
설명이라든지 도움말, 컨트롤 방법 등이 모두 한글로 되어있는걸로 봐서 이번 게임은 내국인이
만든 플래시인 것 같네요. 그래도 꽤 재미가 있어서 인기있는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가장 오리지널이 되는 버전이 어떤 것인지는 몰라도
요번 1.2에서 추가된 것들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캐릭터와 맵이 추가되었고
연습모드에서의 변화 및 다양한 모드 추가 등에 대한 업데이트 사항들이 있네요.



그럼 컨트롤 방법을 알아볼게요.
1p와 2p 모두 숙지해두어야 하는데요, 무빙 방법과 기술, 필살기 등의 조작법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단축키인 페이지 넘김이라든지 시작, 멈추기, 포션사용 등에 대한
도움말도 나와있습니다.



모드는 총 다섯가지가 제공됩니다.
각각은 타워, 왕관, 대전, 연습, 보스 모드입니다.
이중에 하나만 골라서 해보셔도 되고 궁금하신 분들은 하나하나
다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대전보드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기와 체력 조절에서도
몇 몇 모드가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들로 설정해주신 후
완료 버튼을 눌러서 바운스어택1.2 캐릭터 고르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캐릭의 종류는 상당히 다양합니다.
저는 처음에 이게 다인줄 알았는데 하단을 보니까 페이지가 있더군요.
이만큼이 3배가 있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많다고 느꼈습니다.



대전 화면을 보시겠습니다.
이게 1인용으로도 되는지 몰라도 친구 없으면 하지도 못하겠네요.
무인도 맵을 골라보았는데요 물로 떨어진다고 해서 죽지는 않고 해저에서도
싸움을 할 수 있어요.



이번 싸움에서는 2인용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여 스킬이라든지 필살기가 있어서 친구와 함께 대전을 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