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힐러쉬6

게임 2014. 9. 27. 14:13





 

이번 게임은 여름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워낙 속도감이 있고 재미있어서 요즘같은 시즌에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단 시리즈가 여러개 있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했다는 것이겠죠? 오늘은 여섯번째 버전인

업힐러쉬6 플래시를 올려봅니다. 이전 판들보다는 많이 여러가지 면에서 많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네요.

 

 

우선 조종 방법부터 알아보시면...

화살표 방향키로 보트의 균형이라든지 속도조절을할 수 있어요.

점프 및 스턴트는 스페이스바, 그리고 터보는 X, 일시정지는 P 마지막으로

지도 보기는 M 버튼으로 합니다.

 

 

플래시를 진행하는 모드에는 크게 두가지 분류를 할 수 있는데

하나는 시간제이고 다른 하나는 레이스입니다. 컵으로 따지면 모두 여섯개인데요

그 중에서 두 개는 흑백처리 되어있는걸 보니 제한이 따르는 것 같습니다. 저는 타임 트라이얼의

cup1 스테이지를 시작해보았습니다.

 

 

난이도는 세가지로 나옵니다.

그런데 업힐러쉬6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그냥 이지모드로 해야합니다.

이걸 클리어하면 노말을 할 수 있고, 노멀모드를 깨시면 마지막에 있는

가장 어려운 하드모드를 해보실 수 있어요.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성별에서부터 의상, 그리고 보트의 종류까지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어요.

다만 옷이나 보트에는 돈이 필요하므로 여러번 탄 후에 돈을 모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상당히 높은 버전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더 스펙타클하고

정신이 없는 것 같네요. 그래도 그만큼 재미는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저의 첫번째 레이싱 클리어 화면이 나왔습니다.

점수는 타임보너스가 825, 그리고 토탈 스코어가 4815점이 나왔네요.

아마도 중간중간에 묘기를 많이 부렸으면 더 많이 나왔을텐데 아쉬운 마음도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하시고 높은 점수도 받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