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임게임

게임 2014. 9. 29. 17:19




 

애니팡이라는 모바일게임처럼 같은 그림들이 연속해서 있으면

파괴해가면서 그 숫자를 줄이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단판으로 끝나는 형태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더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 계속 도전할 수는 있겠네요.

그럼 세임게임 글을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준비 화면에는 코스모스가 나와있습니다.

사실 저 바탕 위에 과일 그림들이 가득 메우게 되는데요

하나씩 없앨수록 다시 저 꽃그림이 드러나는 것이죠. START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여러가지 과일들이 먹음직스럽게 배열되어있네요.

사과, 바나나, 오렌지, 키위, 포도 등 다양합니다. 근데 잘 보시면

이 과일들이 같은 종류가 서로 붙어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런 것들을 골라서 마우스로 눌러주시면

그 부분이 없어지면서 세임게임 배경화면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다만 하나씩은 없앨 수 없으며 최소한 두개 이상은 붙어있어야 합니다.

그림들을 최대한 많이 없애보세요.

 

 

그리고 어느 수준 정도가 되면

클리어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처음에 이게 스테이지 형태로 되어있어서

정해진 갯수 이하가 되었을 때 클리어되는 것인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까

더이상 없앨 수 있는 그림이 없어졌을 경우에 끝나는 것이더군요.

 

 

예를 들어서 위와같은 상황이 왔다고 하면,

왼쪽 부분에 있는 사과 두깨를 깨고난 다음 서로 이웃해서 붙어있는

그림들이 없습니다. 따라서 그 상태로 게임이 끝이나느 것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