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해독게임

게임 2014. 10. 17. 22:01




 

숫자를 이용하여 수수께끼를 만들고 그것들을 풀어가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인데요

다소 넌센스적인 답안들이 많이 있으니까 여러가지 방향으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아마도 정말로

수학을 잘 하시는 분들보다는 잔머리를 잘 돌리시거나 상상력이 풍부한 분들이 오히려 정답률이 높을거라고 예측해봅니다.

 

 

방법은 아주 단순합니다.

답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답란에 숫자로 적은다음

엔터 버튼만 둘러주시면 됩니다. 다만 오답일 경우에는 절대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지 않으니 꼭 정답을 생각해서 잘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는 원래 이번에 제가 아는 부분까지는

답안을 작성하려고 했었는데 숫자해독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위와같은 계약서를 작성해야되네요.

답이나 힌트를 올리지 않고 이것을 어기지 말 것을 맹세해야한다고 합니다.

왜 이런 계약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싸인을 했으니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문제는 읽기 테스트입니다.

뇽이라는 글자가 나왔는데요 이걸 숫자와 접목시켜서

잘 생각해보시면 하나의 숫자가 떠오르실 겁니다. 여기까지만 말씀드릴게요.

사실 이번 문제는 상당히 쉬워서 설명도 거의 필요없다고 보네요.

 

 

두번째 문제에서는 영어가 나왔습니다.

e 라는 문자인데요 같은 e를 두개 곱하라는 것이네요.

이번 문제는 그냥 영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문자를 읽으면서 들리는

소리에 집중해보세요. 그럼 곧바로 답이 나올겁니다.

 

 

숫자로 이루어진 야채 하면

머릿속에 떠오르는 것이 있죠? 그걸 바로 적어주시면 답입니다.

숫자들로 몇 가지의 채소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제 머릿속에는 한가지밖에 생각나지 않네요.

 

 

오늘은 숫자해독게임 챕터4 까지만 설명을 드리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네가지 수를 조합하여

가장 커다란 숫자를 만들라는 주문입니다. 거꾸로 놓으면 바뀌는 것에 주의하시면

이번 탄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그럼 나머지 탄들도 잘 생각해서 모두 깨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