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맨 게임종결자 게임

게임 2014. 10. 27. 14:25





 

이번시간에는 펌킨리무버라는 제목의 g맨 게임종결자 게임을 소개합니다.

사실 그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던 플래시게임의 숫자들만 해도 상당할텐데요 그 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목 그대로 호박을 제거하면 되는 방식이지만 호박의 색깔에 따라 다른 특성을 가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Pumpkin Remover 에 오신것을 환영한다고 하네요.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이용하여 뮤직이라든지 효과음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OK 단추를 눌러서 메시지 창을 없애주세요.

 

 

스테이지의 갯수는 총 20개로 구성됩니다.

튜토리얼은 썩은 호박들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네요.

그럼 1탄부터 시작해봅시다.

 

 

g맨 게임종결자 게임 1탄을 시작하니까 두줄 설명이 나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이용하여 썩은 호박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그냥 일반적인 모습에 평범한 색깔인데 얼굴 표정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아무튼 주황색의 얼굴을 가진 것들을 모두 없애주어야 합니다.

 

 

검은색상의 호박은 중력을 이용하여

아래로 떨어뜨리라고 합니다. 제 눈에는 회색에 더 가까운 것 같은데 말이죠.

썩은 주황색 호박들을 마우스로 제거해주시면 회색호박 역시

받치고 있던 공간이 사라지면서 아래쪽으로 떨어집니다.

 

 

이번에는 빨간색으로 활활 타오르고 있는 펌킨이 나왔습니다.

저것은 8초동안 불길이 지속되며 그 시간이 지나면 없어져버립니다.

사라져버리기 전에 회색 펌킨으로 불길을 옮겨야 합니다.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네가지 방향의 중력이 작용한다고 하네요.

호박들의 얼굴 방향을 보시면 어떤 것들을 제거했을 때 어느 방향으로

떨어지는지를 가늠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머리도 좀 써야하는 게임이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