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살기 축구게임

게임 2014. 10. 29. 16:51





 

운동게임에서 마구를 발사하는 것 중에 대표적인 것이 바로

열혈시리즈였을 텐데요 축구, 농구, 피구 등의 운동은 물론이고 깡패들이 나와서 싸우는 버전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제가 아주 어렸을 때의 기억인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다 추억이네요. 오늘은

열혈은 아니지만 마구가 가능한 필살기 축구게임을 하나 올려봅니다.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컨트롤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두가지가 나와서 2인용이라고 착각할 수도 있는데요 둘이 동시에 할 수 있다는 뜻이 아니라

둘 중에 한가지 방식으로 선택하여 할 수 있다는 겁니다. 화살표 방향키 또는 WASD 이렇게가 무빙 기능이고

JK 또는 ZX 이렇게가 슛과 패스, 태클 기능입니다.

 

 

또한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위처럼

옵션 페이지로 이동하여 사운드와 뮤직, 그리고

화질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사양이 아주 낮은 경우에는

화질또한 Low로 지정해주시면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자신의 팀을 골라주세요.

여섯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일단 고르고나서

PLAY 단추를 누르면 상대방 팀은 랜덤으로 걸려듭니다.

 

 

경기를 하는 도중에 스크린샷을 찍어보았습니다.

나의 진영과 상대방 골대가 어느 위치인지 파악하시고

골을 넣기위해서 노력해보세요. 패스와 슛을 적절히 사용하면 필살기 축구게임 승률을

높일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화면 상단을 보시면 점수판 바로 밑에

파란색 에너지 바가 있습니다. 저걸 모두 채우면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건 선수들마다 다른 것이 아니라 팀마다 다른 마구가 나가는 것 같네요.

선수들 각각마다의 필살기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굳이 마구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적인 슛을 하더라도

골대 가까이에서 날리면 키퍼가 잘 막지 못하더군요.

첫번째 경기 결과는 제가 4대0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아직 네개의 팀이 남았으니

그 팀들로부터도 모두 우승을 거두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