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게임

게임 2014. 11. 11. 14:43





 

저는 사실 낚시라든지 골프와 같은 것들에 큰 관심이 없습니다.

크게 재미도 없을 것 같고 무엇보다도 기다리거나 걷는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네요.

하지만 직접 해보신 분들은 그 재미를 제대로 아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어쨌든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수 있는 골프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입체적인 화면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할만합니다.

 

 

게임 제목은 터보 골프네요.

화면 왼쪽 하단 부분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할 수 있는 칸이 있으며

뮤직이나 사운드 설정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 있는 메뉴들을 보시면

바로 시작하기와 연습모드가 있는데요 저는 처음이니까 일단 practice 모드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연습을 하는 데에도 홀을 선택해야 되네요.

1번부터 18번까지 있는데요 이건 그냥 여러분들이

원하는 장소로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1번을 골라보았습니다.

 

 

장비와 소지품 설정하는 창이 나왔습니다.

드라이버, 아이런, 푸터, 슈즈 등 골프채마다 이름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이런 용어들이 사실 생소하네요. 하지만 골프 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라고 봅니다.

 

 

그럼 직접 골프공을 한번 쳐볼까요?

마우스를 이용하여 방향을 조정하고 왼쪽 버튼으로

파워를 지정합니다. 게이지가 꽉 차오를수록 더 멀리 날릴 수 있어요.

연습모드이기 때문에 혼자서 플레이하게 되지만 실제로 골프게임을 진행할 때에는

다른 사람들과 동시에 즐기게 됩니다.

 

 

좀전에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허공에 동전들이 여러개 떠있습니다. 그건 공을 이용하여

먹을 수 있는데 돈을 모아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기때문에

많이 획득할수록 좋은겁니다.

 

 

여러번 공을 치다보면 종점이 보입니다.

깃발이 꽂혀있고 구멍이 나 있는 구간이 있을텐데요

실제 게임 플레이에서는 가장 빠른시간 내에 공을 넣은 사람이 1등이 되고

순차적으로 등수를 매기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