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초콜릿 모델

정보통 2013. 12. 20. 17:42


요즘 티비를 보면
여러가지 광고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 중에는
기발한 것들도 있고, 연예인들의 비주얼로 승부하는 경우도 있고,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방법 등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가나 초콜릿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래는 여자모델만 알아보려고 했는데
여자분들은 남자모델을 궁금해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두명 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제가 지금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해당 광고를 먼저 감상해봅시다.
유투브를 참고했습니다.



화질이 낮다고 생각하면 화면 아래 톱니바퀴르 눌러서
720p HD 화질까지 올려주세요. 솔로라면 연예를 하고싶은 마음이
물씬 들도록 하는 광고입니다. 상당히 로맨틱하네요.

그럼 여기 나오는 주인공들 중에서
먼저 여자 모델을 알아봅시다. 그녀의 이름은 손수현으로
직업은 실제로 모델입니다. 88년생으로 올해 스물 여섯이네요.
크리에이티브꽃 소속사에 있고 데뷔도 올해 했습니다. 특히 일본의 유명 영화배우인
아오이 유우와 많이 닮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왼쪽이 아오이 유우, 그리고 오른쪽이
손수현입니다. 웃을때의 모습이 정말 비슷하네요. 솔직히 말하면
둘다 그리 예쁜얼굴은 아닌것 같은데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순수함과
청순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만큼은 상당한 것 같습니다.

다음은 남자모델입니다.
그의 이름은 김영광입니다. 87년생으로 2006년도에
데뷔했습니다. 키는 187로 상당히 크네요. 얼굴도 잘생기고
매력있네요. 소속사는 초이엔터테인먼트이고 현재는 탤런트이지만
예전에는 모델로 활동했나봅니다.



얼마전에 종영했던 굿닥터라는 드라마에서
한진욱 역할을 맡았던 사람이 바로 김영광이었습니다.
오늘은 가나 초콜릿 모델 두명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둘이 광고를 함께 찍으니
은근히 잘어울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