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풋볼

게임 2014. 11. 22. 15:50





 

오늘은 대두축구 시리즈의 가장 기본 버전을 소개합니다.

업뎃버전들도 재미있지만 오리지널만의 재미가 또 있습니다. 축구게임이긴 한데

일대일 방식으로 대결하는 형태로써 일인용 또는 이인용으로도 가능합니다. 지금 옆에 친구들과 함께 있다면

둘이서 같이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헤드풋볼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컨트롤은 키보드로 하시는데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활용하면 됩니다. 총 10개의 매치가 있으며

매 경기에서 승리해야만 다음매치를 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게임 도중에 나오는

아이템들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전 준비화면인데요

스크린 상단에 미션내용이 나와있습니다.

2분동안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쪽이 승리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사실 2분이 아니라 1분밖에 시간을 주지 않더군요.

오류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60초만으로도 여러 골을 내기에는 충분합니다.

 

 

플레이 장면은 위와 같습니다.

컴퓨터 캐릭터가 왼쪽 골대이고 제가 오른쪽을 담당하는데요

골을 먹기 전에 스크린샷을 찍어보았습니다. 근데 헤드풋볼 캐릭터 자체가 머리와 발밖에 없기때문에

컨트롤하는데 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골을 넣었는데요

컴퓨터는 아이템의 영향으로 머리가 더 커진 상태였습니다.

안그래도 컸었는데 거기서 더 거대해지니까 좀 징그럽기도 하네요.

 

 

첫판은 제가 졌었지만 재도전을 해서

두번째에서는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5대2로 우승을 했는데요

그러고나니까 자동으로 두번째 매치가 열리더군요. 이런식으로

총 10개의 레벨을 클리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어치브먼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자신이 경기도중에 성공한 사항들에 대하여

목록으로 표시가 됩니다.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다섯개를

이뤄낸 상태입니다. 녹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바로 해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것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