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땅따먹기 게임

게임 2014. 11. 29. 17:15





 

심플하면서도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플래시가 있는가하면 다른 것들보다는 상대적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시간 소개하는 일본 땅따먹기 게임은 후자에 속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모든 땅을 정복하여 최종 통일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시간적 여유가 많을때 플레이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그럼 스크린샷 정보와 설명은 아래부터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도움말 페이지는 거의 10장 정도가 되는 것 같은데요

그걸 제 블로그에 모두 올리기에는 좀 벅차서 세개의 페이지만

게시해보았습니다. 일본은 수많은 개개인의 나라들로 분리되었습니다.

총 47개라고 하는데요 그 중 하나의 지역을 선택 후 나머지 땅덩어리들을 모두 정복하여

하나의 국가로 만들면 승리합니다.

 

 

마우스 드래그를 이용하여

미니맵의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고

사이드바에 있는 조정버튼을 활용하여 줌인과 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 맵이 커다란 관계로 이 기능을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여기에서는 세부적인 도움말이 나오네요.

기본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스킬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는

파워가 있는데요 또한 건물의 여러 종류로부터 선택하여 지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일단 건설 후에는 교체가 불가능하니까 기능들을 잘 읽어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여러 지역으로 나뉜

지역들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일본 땅따먹기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한눈에 봐도

땅덩이리가 상당히 큰 부분이 보이네요. 땅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커다란 걸로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

땅 크기와는 별로 연관이 없는 것 같네요.

소유하고 있는 돈으로 병력을 생산하거나 더이상 할 행동이 없으면

finish turn 단추를 눌러서 하루를 마감하고 다음날로 넘어가도 됩니다.

 

 

일정수준 이상 유닛들을 모았다 싶으면

이웃나라로 침략을 도전할 수도 있는데요 병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경우는

오히려 방어만 당하고 모두 잃을 수 있으니 이것도 생각을 잘 하시고

공격을 가든지 해야합니다. 그럼 모든 국가들을 하나로 통일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