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닌자고게임하기

게임 2014. 12. 1. 17:23





 

레고게임중에서 닌자고의 작품들은 그 종류가 꽤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저도 그 중 하나를 올리고 있지만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제가 알고있는 다른 버전들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번 판은 일종의 디펜스라고 할 수도 있겠는데요 적들이 다가와서 자폭을 하기전에 로봇의 미사일을 이용하여

미리 제지해야 합니다. 그럼 레고닌자고게임하기 플래시를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게임방법은 위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가 아까 말씀드렸던 그 로봇이 바로 사무라이 머신이라는 것이었네요.

적들의 이름은 스네이크 군단입니다. 황금무기 4개를 닌자고세상으로 돌려주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합니다. 기본 공격은 마우스로 해주시고 파워게이지가 모두 차오르면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파워블레이드라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art 단추를 눌러서 시작을 하면

갑자기 영화같은 장면이 잠시 나옵니다. 하늘에서 사무라이 머신이 내려오면서

먼지를 일으키며 땅바닥에 착지합니다. 근데 이 영상은 대략 5초 정도도 안되는 것 같네요.

그래도 신선하긴 했습니다.

 

 

착지한 로봇들에게는 적들이 다가옵니다.

마우스 커서로 로봇의 미사일 포구를 위아래로 조종할 수 있으며

조준이 끝나면 왼쪽 버튼을 누르고있다가 파워게이지를 조종하고

발사를 할 때 좋아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상대적으로 적들의 덩치는

작은 편이네요.

 

 

계속 싸움을 하다보면 조금씩

파워블레이드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그건 화면 왼쪽 상단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풀로 차오르면 레고닌자고게임하기 도중 아무때나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공격오던 적들을 그자리에서 모두 처치할 수 있을 정도의 파워인 것 같네요.

 

 

작은 크기의 적들 웨이브가 모두 지나가고

마지막에는 그나마 조금 더 강한 보쓰가 나옵니다.

그래도 아군보다 덩치는 작은 편이지만 한 방의 미사일로 죽지않기때문에

여러방 날려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곧바로 다음탄을

할 수 있으며 체력을 모두 소진하여 레고 로봇이 박살이 날 경우는

위처럼 게임오버가 나오면서 자신의 스코어를 보여줍니다.

트라이어게인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 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