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도 버전이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요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것들이 있고

플래시로 바로 해볼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플래시게임으로 가능한 바운스어택 최신버전을 올려보았습니다.

3탄 중에서도 1.2버전인데요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둘이서 대결을 하거나 협력하여 보스와 대항하는 것도 가능해서

더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조작키 설명을 보시면 1인용과 2인용으로 구분됩니다.

이동은 좌우이동과 점프로 되어있고 액션키 두가지와 필살기 버튼이 있습니다.

필살기술을 사용할 때에는 기력이 소모되지만 일정시간 지날수록 점차적으로

차오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는 총 다섯가지인데요

타워와 연습, 대전, 왕관, 보스 이렇게 구성되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 5개 중에서 어떤걸로 할까 고민하다가 왠지 어떤 보스들이 나오는지 궁금해져서

그걸로 선택해보았습니다.

 

 

아마도 바운스어택 최신버전 보스모드는 2인용으로 해야

더 깨기 수월해보이네요. 애초에 선택또한 두명으로 하게 되어있습니다.

고를 수 있는 캐릭터들은 상당히 많이 나와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캐릭으로

골라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왕과 대결을 할 것인지 고르는 화면입니다.

스모크맨과 더썬, 골렘킹과 얼음군주 플루라크 이렇게 네가지인데요

아래쪽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체력또한 막강해지네요.

 

 

저는 골렘킹이 왠지 어리버리해보여서

대결상대로 선택해보았습니다. 친구가 같이 있었다면

2인용으로 협력하여 보스와 대결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았는데요

같이 공격을 했어도 쉽게 깨지는 못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보스가 꽤 강하긴 하네요.

 

 

결국 반피도 못 깎아내고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상대방의 공격을 피해가면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컨트롤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