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중에 한명은 화장하는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한번 직접 본적이 있는데 대략 5분만에 끝냈던 것 같습니다.

얼굴이 작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진하게 안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깜짝 놀랐던 적이 있습니다. 반면에 상당히 오래 공들이는

분들도 있겠죠? 오늘은 겨울왕국의 주인공이었던 엘사 메이크업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이번 플래시에서도 역시 대략 10분정도면

예쁘게 화장을 할 수 있는데요 엘사의 얼굴을 아름답게 꾸며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어떤 타입으로 메이크업을 할 것인지를 골라야 합니다.

총 세가지 형태가 있는데요 해당 얼굴의 상태를 외워서 하는것이 아니라서

굳이 쉬워보이는 화장을 고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선호하는 얼굴로 선택해보세요.

저는 첫번째 샘플이 가장 예뻐보이네요.

 

 

우선 기초를 다져야 합니다. 파운데이션이라고 하나요?

엘사의 얼굴이 울긋불긋하고 주근깨도 있어서 이러한 자잘한 것들을

가려야 합니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하시면 되는데요 이쪽저쪽으로 포인터를

움직이시다보면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눈화장입니다. 다크서클이 눈 아래뿐만 아니라

눈두덩이까지 올라갔는데요 이 역시도 잘 가리거나

개선할 수 있습니다. 동그랗게 표시된 라인이 없어질때까지 칠해줍니다.

 

 

세번째 스텝은 눈썹그리기인데 별로 어렵지 않구요

그 다음과정은 눈두덩이에 색깔을 입히는 과정입니다. 제가 아까 엘사 메이크업 게임을 시작할때

고른 타입처럼 보라색 빛깔이 나는 색으로 칠하고 있습니다. 가장자리쪽에는 더 진하게 표현하네요.

 

 

아이라인까지 완성을 했다면

볼터치로 갑니다. 분홍빛깔을 띠는데요 발그레한 모습이

얼굴을 더 귀엽게 만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립스틱을 바른다음

넥스트 버튼을 누르면 드디어 화장이 완성됩니다.

 

 

이 모습이 엔딩인데요 자세히 보시면

주근깨가 확실히 지워지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생얼보다는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다른 타입으로 다시 도전해보려면 Play again 버튼을 눌러주시고

다른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스크린 좌우에 있는 go 단추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