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배가고픈 미리를 위해서 맛있는 요리를 선사해야하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음식을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니고

일종의 카드 뒤집기 플래시인데요 같은 그림으로 맞추면 상쇄해가며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카드들을 없애면 해당 스테이지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음식이 완성되는 형식입니다. 저도 끝판까지 깨보지 못해서 레벨이 몇탄까지 있는지는 모르는데요 아무튼 갈수록

맞춰야 하는 숫자가 증가하기때문에 나중에는 정말 어렵습니다.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시리즈는 종류가 참 많은데 다음번에는 또다른

버전을 찾아서 소개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 방법을 읽어봅시다.

다섯개의 목록으로 도움말이 나오는데요 마우스로 컨트롤하되

카드를 클릭하면 뒤집어집니다. 똑같은 그림을 연속으로 뒤집게 되면 해당 카드들이

사라지며 모든 카드를 없애는 것이 미션입니다. 빠르게 클리어할수록

스코어도 많이 얻을 수 있다네요.

 

 

그럼 1탄 레벨을 시작해봅시다.

총 12장이 나왔는데요 파도 있고 양파, 고기, 면이 있습니다.

처음에 잠시동안 정답화면을 보여주기때문에 순간적으로 빠르게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근데 1스테이지는 숫자가 적어서 금방 깰 수 있네요.

 

 

위 모습은 2탄을 플레이하는 장면인데요

가로 4개, 세로 네개 해서 총 12개로써 아직까지는 1탄과 숫자적인

차이는 없네요. 첫번째로 등장했던 음식은 설렁탕이 나왔는데 두번째로는

과연 어떤 요리가 완성될까요?

 

 

바로 떡국이었네요.

클리어 하기 전까지는 미리가 침을 질질 흘리면서

정신을 못차리더니 완성되고 나니까 아주 기뻐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뒤집는 것도 재미나지만 이걸 깼을때 어떤 요리가 나올지도 기대하게 되네요.

 

 

제한시간 내에 모든 카드를

제거하지 못하면 미리스토리 게임하기는 오버가 됩니다. 꼼수를 하나 알려드리면

처음에 정답 화면이 나올때 캡쳐를 한 다음 곧바로 그림판에 붙여넣기하시면 이미 뒤집혀진 것들을 보면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근데 그 방법도 9탄정도 되니까 안되더군요.

뒤집어야 할 숫자들이 워낙 많아지다보니 해답을 보면서 해도

시간이 모자릅니다. 결국 저는 10440점을 남기고 9탄을 넘기지 못한채

게임이 끝나버리고 말았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대략 10탄 정도까지는 있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