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세명까지 하나의 컴퓨터로 플레이가 가능한 3인용 게임입니다. 주변에 친구가 없다면 혼자서 플레이해도 좋습니다.

게임 용량이 커서그런지 로딩시간이 좀 걸립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이 나올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히어로파이터 게임하기 글을 작성해볼게요. 저도 포스팅을 하기위해서 몇 번 플레이를 해봤는데 꽤 재미있습니다.

여럿이서 하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시작하기 전에 키셋팅으로 들어가서 컨트롤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1~3인용까지 색상별로 나뉘어서 조종법을 알려주기때문에 보기가 편합니다.

네개의 방향키와 네개의 액션키로 구성되네요. 총 세명이서 플레이한다면

총 24개의 키보드 자리를 차지하는 셈이군요.

 

 

플레임 모드에도 세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스토리 버전으로 골랐는데요 왼쪽에서 스테이지를 고를 수 있는 메뉴가 나오네요.

오른쪽에는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와 노말, 하드, 크레이지 이렇게 네개의 레벨로 나뉩니다.

 

 

첫번째 매치가 시작되기 바로 전

플레이어의 명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혼자 있어서

1인용으로 해야할 것 같네요. 유저 선택 후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줍니다.

 

 

도입부 이야기가 애니매이션으로 진행되는데

마을 촌장이 길바닥에 쓰러져서 누군가가 이 마을을

파괴하고 있다고 하네요. 히어로들에게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저는 왠지 법사처럼 생긴 캐릭터를

골랐는데요 성 밖에서부터 전투가 시작됩니다.

기본 공격은 그냥 몽둥이로 때리는거네요. 하지만 저는 히어로파이터 게임하기를 시작할때

이지모드로 했더니 적들이 다들 한방에 나가떨어집니다.

 

 

2탄부터는 동료가 추가되어

함께 싸움을 해줍니다. 비록 컴퓨터이긴 하지만

어쨌든 적을 같이 처치해주니까 힘은 될겁니다. 아무튼

혼란에 빠진 이 마을을 성공적으로 구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