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배구

게임 2015. 3. 29. 19:11




 

머리가 큰 캐릭터를 조종하여 배구를 하는 게임인데요 사실 저도 대두시리즈에 배구가 있는줄은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

축구랑 농구, 그리고 테니스였나요? 아무튼 그런 것들은 해봤지만 발리볼은 오늘에서야 소개하게 되네요. 근데 플레이 해보니까

컨트롤이 약간 어려운 것 같습니다. 심하지는 않지만 상대적인 것 같네요. 아무튼 대두배구 게임을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인스트럭션 페이지부터 확인해보도록 합니다.

 

 

매치는 10개가 있고,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로 해줍니다. 총 7점을 먼저 따내면 승리인데요

보통의 배구는 한사람당 한번만 터치하게 되어있지만 이건 일대일 대결이라서

총 세번의 터치까지는 허용됩니다. 아이템에 대한 것들은 위 그림을 참고하세요.

 

 

이제 메인화면으로 가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이전에 했던 기록이 있다면

Contunue game 단추를 눌러주시고 이인용으로 하시려면

2Player 버튼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인과 함께 있으면

대두배구 플래시를 둘이 같이즐기면 재미있을듯 하네요.

 

 

레벨은 아까도 알려드렸던 것처럼

총 10개로 되어있는데요 시작하기 전에 선수를 고를 수 있습니다.

근데 얼굴만 다르고 능력치는 모두 동일해보입니다. 여러분들이 선호하는

캐릭터로 고른 후에 1탄부터 시작해주세요.

 

 

저는 컴퓨터와의 경기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자신의 코트에서 공을 세번까지 터치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얼만큼 쳤는지 상단에 표시되기때문에 참고할 수 있습니다. 먼저 7점을 딸 수 있도록

열심히 공을 쳐내보세요.

 

 

경기를 마친 후 또는 시작 전에

어치브먼트를 볼 수 있는데요 플레이를 하면서

달성한 업적에 대해서 표시됩니다. 제가 달성한 액션은 스파이크네요.

점프해서 볼을 쳐내면 되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여러번 하다보면 나머지들도

모두 달성할 수 있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