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택틱

블로그 2015. 4. 9. 15:18




 

적들이 지나가는 길목에 여러 종류의 타워들을 만들고 반대편까지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는것이 이번 제노택틱 게임의 미션입니다. 이게 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일정수의 분들이

지속적으로 찾는 것을 보면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에도 글을 작성하게 되었구요

여기에서도 많은 플레이를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헬프 페이지를 보시면

한장으로 간략하게 도움말이 나옵니다.

특별한 것은 없구요, 돈이 있는대로 터렛을 지어서 적들을 막을 수 있습니다.

타워의 종류도 많고 진로를 방해하는 벽을 생성할 수도 있네요. 또한

이미 건설한 타워에 대해서는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미션은 총 여섯개가 있는데

1탄은 비기너 전용이고, 2~4탄까지가 노멀,

5탄은 하드, 마지막 6스테이지는 가장 어려운 엑스퍼트입니다.

난이도는 적들의 숫자라든지 체력 등으로 조정할 수 있겠죠? 그럼

비기너 레벨부터 시작해봅시다. 총 20웨이브를 클리어하면 성공인 것 같네요.

 

 

제노택틱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타워를 건설해놓을 수 있습니다.

우측에 보시면 여러 종류가 있죠? 각각은 공격력이라든지 범위,

가격이 다르니까 잘 보시고 원하는 위치에 배치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치선정을 좀 잘못해서

적들이 아래쪽으로 다 세어나가고 있네요.

터렛의 공격범위는 해당 타워를 클릭해보시면 점선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벽을 적절하게 막아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적을 놓쳐도 되는 허용치가

체력으로 표시되어있는데 이걸 다 소진하게 되면

게임오버가 되면서 미션 페일드 메시지를 보게됩니다.

따라서 최대한 놓치지 않고 다 처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