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파이터

게임 2015. 4. 16. 14:25




 

몸의 비율로만 따지고 보면 3등신이 채 안될겁니다. 거의 아기들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들이 구사하는 스킬들은 꽤 강해보입니다. 총 여섯명의 캐릭터 중에서 하나를 골라 싸움을 하는 방식의

이번 게임의 제목은 포켓파이터 입니다. 주머니에 넣고다녀도 될만큼 작고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들이 나와서

이런식으로 이름을 붙인 것 같네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는

세가지가 있는데요 스토리는 1인용으로 계속해서

컴퓨터의 새로운 캐릭터와 대결하는 모드이고 VS는 말 그대로

2인용으로 싸우는겁니다. 트레이닝은 연습모드로써 상대방이 공격하지 않기때문에

여러가지 기술들을 연마하기에 좋습니다.

 

 

컨트롤 방법도 위 그림을 참고하여

확인해보세요. 1피는 SDWA 방향키와 JKL 액션키를 사용합니다.

액션의 종류는 각각 펀치와 킥, 스페셜 공격이네요. 2피는 화살표 방향키와

숫자에서의 123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플레이어 리스트를 보니까

몇 몇 게임이 종합되어있는 것 같은데요 스트리트파이터라든지

더킹 등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보입니다. 더러는 제가 모르는 인물들도 있네요.

저는 일단 연습부터 해보기 위해서 사쿠라를 골라보았습니다.

 

 

상대방은 류가 걸렸지만 괜찮습니다.

어차피 공격하지 않기 때문이죠. 기본 세가지 공격기술과 더불어서

방향키와 조합하여 새로운 스킬도 사용할 수 있으니 포켓파이터를 여러가지로

연습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스토리모드도 진행해보겠습니다.

CPU의 난이도를 설정해야 하는데요 이지부터 크레이지까지

총 네가지의 등급이 있지만 그 중 노멀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더 초보이신 분들은

easy로 하시고 좀 실력이 있다는 분들은 하드나 크레이지로 시작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가장 쉬운걸로 했더니

연속으로 두판을 이겨서 1스테이지를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위너 페이지에서 캐릭터가 세리모니를 하고 있네요.

여섯명을 다 깨면 왕도 등장할 지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