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박스헤드의 시리즈를 샅샅이 찾아보면 그 종류가 상당히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 올리는 버전 역시 저도 얼마 전에 알았는데요 계속 포스팅을 미루다가 이번에 작성하게 되네요.

다른 버전들도 또 찾아보고 재미난 것이 있으면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박스헤드 바운티헌터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역시 기대한만큼 재미나네요.

 

 

조종법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방향키 및 WASD 네개의 키를 활용하여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쉬프트를 누르면 폭격 공격이 가능하고 기본 어택은 스페이스바로 합니다.

상대방이 자신을 쓰러뜨리기 전에 먼저 처치하라고 하네요.

 

 

두번째의 설명페이지를 보니까

눈이 어지러울 정도로 장황합니다. 스크린에 나오는 각각의

화면 정보들에 대한 설명이니까 보실분들은 천천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소지한 돈이라든지 샵을 들어가는 방법, 헬스게이지 확인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네요.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의 종류는 총 여덟가지입니다.

밤부, 바인드, 좀비, 머미 등 각각 이름을 지니고 있는데요

저는 밤비라는 캐릭터를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박스헤드 바운티헌터 로그인을 통하면

자신만의 캐릭을 생성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총의 종류를 보여주는데요 피스톨이라고 하는 권총과

유지아이라고 하는 기관단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총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무기를 구매할 수도 있지만 현재는 돈이 거의 없어서 일단은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 게임을 해보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현재의 등수가 실시간으로 나오는 것도 그렇고 가끔씩 인터넷 연결이 불안하면

커넥팅 에러가 나기도 하더군요. 온라인이라면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하는거니까

더 재미나겠죠?

 

 

메인화면에서 설명드리지 않는 부분이 있는데

다시 언급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옵션 메뉴인데요

소리라든지 그림자, 핏자국, 발자국소리 등에 대해서 옵션사항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