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축구챔피언쉽

게임 2015. 4. 22. 14:50





 

머리축구 오리지널판의 업글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오늘의 플래시는

이전판에 비해서 맵의 지형도 좀 다르고 선수들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제목은 대두축구챔피언쉽 게임인데요 여러분이 조종하는 선수를 경기에서 승리시켜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제 생각에 우승을 하면 돈도 더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그걸 이용하여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시키는데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팀과 선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에버톤이라는 캐릭을 골랐는데요 경기가 펼쳐지는 시기는

2011년 8월 13일이라고하네요. 지금이 2015년도니까 이게 만들어진지도

꽤 오래된 것 같네요.

 

 

경기 시작 전 메시지가 하나 나오는데

1분이라는 시간동안 더 많은 골을 넣는 쪽이 승리한다고 하네요.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주세요. 제가 맡은 골대는 오른쪽입니다. 이 게임은 2인용으로도

할 수 있기때문에 친구와 함께 즐기셔도 좋습니다.

 

 

플레이 장면은 이렇습니다.

1판에서는 맵에 아무런 지형이 없었던걸로 아는데

이번 버전은 하늘쪽에 여러가지 장애물들이 있습니다. 경기의 승패를 가르는데

더 많은 변수가 될 것 같네요. 대두축구챔피언쉽 게임 도중에 나오는 아이콘들도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저는 컴퓨터와 대결을 하다가

처음에는 지고있었는데 마지막에 극적으로 한 골을 넣어서

겨우겨우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연장전이나 골든골제도가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비긴채로 끝나더군요. 다음 경기를 기약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경기를 마치고 얻어낸 팀캐쉬는

200원입니다. 이걸 가지고 업글을 해야하는데 가장 싼게 500원이라서

아무것도 할 수 없네요.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들로는 점프와 러쉬, 백트랙, 킥 등이 있습니다.

 

 

어치브먼츠 페이지로 들어가면

여러분들이 경기를 플레이 하면서 자신도모르게 미션을 수행한 것들을

목록으로 보여줍니다. 저도 별 생각없이 경기를 진행했지만 한 판에 네가지나

달성했네요. 이 항목들은 여러번 플레이를 할수록 점점 쌓여가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