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게임

게임 2015. 4. 24. 17:26





뷰티에 관심있는 분들은 보통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플래시도 여자 손님들이 등장하는 미용실 게임인데요 원하는 스타일을 미리 선택하고

그거에 맞춰가는 방식입니다. 완성된 스타일을 머리를 손질하는동안 계속해서 보여주기때문에 별도로 외울 필요도 없고

난이도가 꽤 쉬운 편입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클리어하실 수 있을거에요.

 

 

게임방법은 위 그림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네가지 항목으로 나와있는데요, 우선 세가지 머리스타일 중에서 하나를 골라줍니다.

다음은 해당 스타일에 맞게 머리를 잘라주시고 염색을 한 다음 고데기나 롤을 이용하여

완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세가지 형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봤더니

귀엽게와 예쁘게, 그리고 깜찍하게가 있습니다. 단지 글만 있는것이 아니라

마우스를 가져다 올리면 해당 머리를 미리보기가 가능하기때문에

그림을 보고 고를 수도 있습니다. 저는 맨 마지막에 있는것을 선택했습니다.

 

 

첫번째 스텝은 머리의 기장을 자르는겁니다.

현재는 머리카락이 아주 긴 상태라서 많이 다듬어야겠네요.

가위를 가져다가 하나하나 잘라주시면 됩니다. 실수했다 싶으시면

처음모습 되돌리기 버튼을 눌러서 미용실 게임을 다시 도전할 수 있어요.

 

 

이제 머리카락에 염색을 할 차례입니다.

염색약이 왜 당근모양으로 생겼는지는 몰라도

여러가지 색상이 있으니 잘 골라야 합니다. 제가 필요로하는 색깔은

맨 우측에 있는 하늘색이네요. 머리 전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마지막 과정이 남았는데요

왼쪽에 있는 스타일을 보니까 차분하게 펴져있는 모습이죠?

따라서 여기에서는 롤이 아니라 고데기를 선택하여 쫙쫙 펴주어야 합니다.

다 펴고나면 드디어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

 

 

저는 100점을 받으며 클리어에 성공했습니다.

옆에 있는 손님의 말들이 들리는데 정말 예쁘다는둥

그 머리 어디서 했냐는둥 부러움의 목소리가 들리네요. 사람들의 반응이 이렇게 좋으면

이 미용실은 정말로 대박이 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