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스볼

게임 2015. 5. 19. 16:49





 

이번시간에 소개드릴 게임은 바로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헥스볼이라는 게임인데요 이 플래시는 블로그에 올릴 수 없는 형태라서

바로 아래에 링크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주소로 들어가시면 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맨 위에 올려놓은 유투브 영상은 해당 플래시를 플레이하는 영상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올려보았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닉네임을 만들고

방에 입장하여 어떻게 게임을 하는건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여러분들이 원하는 별명을 입력하고

Play now! 단추를 누릅니다.

 

 

룸 리스트를 보시면 한국이

가장 위에 위치해있는데요 아무래도 다른나라보다는

우리나라 사람들과 하는것이 더 재미있겠죠?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을 선택하고

Join Room 단추를 눌러서 시작합니다.

 

 

저는 축구경기밖에 해보지 않았는데

어떤 방을 들어가보니까 레이싱을 하는 경기도 있네요.

아마도 헥스볼에는 여러가지 유형의 시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달리기 모드는 처음이라서 결국 꼴지를 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다른 방을 찾아서

제대로된 축구경기를 진행해보았습니다. 한 게임당

들어갈 수 있는 선수의 명수 제한이 꽤 큰 것 같네요. 한 경기장에

여러명이 달려들어서 플레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도중에 옵션사항을

변경하고 싶다면 스크린 우측 하단에 있는 Options 버튼을 눌러서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접속국가, 사운드, 핑출력 등에 대해서

바꿀 수 있어요.

 

 

그리고 만약에 경기에 참여는 했지만

조종을 하지 않는경우 대기자들과 자리가 바뀔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단 시작하면 지속적으로 움직여주는 것이 좋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