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드립피하기

게임 2015. 5. 29. 16:35





 

티비에서 보면 연예인들이 애드립을 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간적인 재치를 발휘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곤 하는데요 그게 항상 성공하는 것만은 아니죠?

별로 재미없다거나 무리수였다고 생각되면 우리는 그것을 개드립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드리는 게임의

제목이 게드립피하기 플래시인데요 왜 이렇게 이름붙였는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제작자만이 알고있을 것 같네요.

 

 

메인 화면을 보니까 날짜가 2014년 3월 15일이라고 되어있네요.

아마도 게임을 만든 날짜라고 생각되는데 대략 1년정도밖에 되지 않은

신선한 작품이네요. 처음 플레이하시는 거라면 설정으로 들어가서

편한 조작방법을 셋팅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우선은 설정으로 들어가서

옵션은 살펴봤습니다. 그래픽 품질은 상중하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비지엠은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은 여러가지 타입이 있는데

변경하기 단추를 눌러서 고를 수 있어요.

 

 

사실 컨트롤하는 방법 자체가 바뀌는 것은 아니고

화면 배치를 어떻게 하느냐 하는 문제입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깔끔하다고 생각되는 배경으로 설정해보세요.

 

 

게드립피하기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은

한 명의 보스가 등장하여 공격이 다 끝나면

그 다음 왕이 등장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ans 게임보다

더 어려운 것 같네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마 C 등급도 받기 힘드실거에요.

 

 

등장하는 보스의 종류는 다양한데요

매 번 게임을 할 때마다 랜덤으로 등장해서

패턴 익히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잘 하는 방법은 그냥 여기에 나오는

왕들의 공격 패턴을 다 익히는 것 뿐이겠네요.

 

 

저는 한 4~5번 정도 도전해봤는데요

모두 다 F 등급을 받고 말았습니다. 점수는 2266점이 나왔고

이 수준 이상을 못넘겠네요. 아마 1만점 이상은 나와야 등급이 어느정도는

양호한 편에 속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