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공튀기기 게임

게임 2015. 6. 8. 18:50





 

제목의 어감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영어로 crazy ball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순히 공을 굴리거나 하는것이 아니라

머리로 튕겨서 골을 넣어야 하는 미친공튀기기 게임입니다. 혼자서 또는 둘이서 할 수 있으며 제한시간동안

더 많은 골을 넣는쪽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메인 화면인데요 세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1인용과 2인용, 그리고 맨 밑에는 룰이 나와있는데

그 부분먼저 확인해봐야겠죠? Rules로 들어가서 도움말을 읽어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아주 간단합니다.

단지 공을 상대방의 바구니에 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반대로, 상대가 자신의 바구니에 공을 넣으려고 시도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조종은 화살표 방향키로 해주면 되는데 위 그림에서는

이걸 아주 장황하게 설명해놨네요.

 

 

몇인용으로 할 것인지를 결정하면

위처럼 광고가 나옵니다. 10초만 기다려주세요.

게임을 무료로 하는대신 광고를 넣어놨네요. 물론 제 블로그에도

있지만 말이죠. 잠시 기다려주시면 미친공튀기기 게임이 시작됩니다.

 

 

적을 선택하라고 나오지만

사실은 난이도를 고르는 화면입니다. 이지와 미디움, 하드가 있으며

캐릭터의 모습도 제각각입니다. 저는 easy모드도 나름 어렵더군요.

아직 적응이 안되어서 그런가봅니다.

 

 

경기 장면을 찍어봤는데요

제 캐릭터의 모습이 약간 어벙해보여서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적의 모습도 좀 바보같긴 하네요.

서로의 골대 거리가 짧아서 한 번의 튕김으로도 골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의 첫번째 경기 결과는 패배로 돌아왔는데요

대략 3~4점 정도 차이로 진 것 같습니다. 근데 지니까

점수가 아예 빵점이네요. 이름을 입력하긴 했지만 submit 버튼이 눌리지 않습니다.

스코어를 제출하려면 우선은 승리해야 되나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