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게임하기

게임 2015. 6. 12. 16:56





 

얼마 전에 개봉했던 어벤져스라는 영화에서는

아이언맨도 등장했었습니다. 본지 별로 지나지도 않았는데 스토리가 가물가물하네요.

근데 아마도 제 기억으로는 아이언맨이 스토리 전개상으로 중요한 역할을 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해보실 수 있는 아이언맨 게임하기 글을 작성하는데요 공중전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우투플레이 화면으로 들어가시면

조종법에 대해서 익힐 수 있습니다. 무빙은 방향키 또는 WASD로 해주시고

공격은 마우스 왼쪽버튼으로 합니다. 필살기는 스페이스바 또는 Ctrl, 0번 중에 하나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템은 다이아몬드가 있는데

체력상승과 필살기게이지입니다.

 

 

인트로는 아주 짧게 나옵니다.

대략 5초정도 되는 것 같은데 영화의 한장면을 가져다가

올린 것 같네요. 얼굴 가면을 쓰는 것을 마지막으로,

출동할 준비를 합니다.

 

 

실제 아이언맨 게임하기 플레이 장면에서는

조금 전처럼 영화와 같은 퀄리티는 나오지 않지만

아이언맨이 하늘을 날아다니며 자신에게 공격하는 대상들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공격하지 않고 계속 가만히 있으면

위 그림처럼 적 비행물체들이 점점 더 쌓이게됩니다.

그러면 피해입는 속도도 올라가고 결국에는 게임오버로 이어지겠죠?

 

 

그와같은 위기상황을 대처하기 위해서

파이어빔이라는 필살기가 있습니다. 가슴에 있는

에너지가 대거 방출되면서 근처에 있는 모든 적들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갯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다시 채우려면 다이아 아이템을

먹어야 하는 것 같네요.

 

 

체력을 모두 방전하면

게임오버가 되고 최종 점수를 보여줍니다.

저는 57320점을 얻었습니다. 기록세우기가 주 목적인 게임이라면

어쩌면 끝이 없을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여러분들은 높은 점수를 얻어보시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