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짝맞추기 게임

게임 2015. 6. 15. 17:22





 

그림 맞추기류의 게임들이 사람들에게 나름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단어의 조회수가 증명해주고 있네요.

오늘 저는 또다른 짝맞추기 플래시를 하나 준비해보았는데요 나비의 반쪽 날개를 서로 찾아주어야 하는

나비 짝맞추기 게임입니다.

 

 

보통의 다른 플래시들보다

메인화면으로 가는 로딩시간이 다소 긴편입니다.

스킵버튼도 없으므로 대략 20초 정도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사에서 광고를 하기위하여 이 과정을 넣어놓은 것 같네요.

 

 

제목은 버터플라이 교다이라고 되어있는데요

kyodai 라는 것은 마작게임사 중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단어 자체에는 특별한 뜻이 없는 것 같습니다. Start 단추를 눌러서

나비 짝맞추기 게임을 시작해줍니다.

 

 

1탄을 시작하면 여러종류의 나비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날개들이 죄다 한짝씩밖에 없어서

동일한 종류의 날개를 맞출 때마다 조합되어 날아갑니다. 무작정 같은 그림이라면 되는것이 아니고

그림에서 최소한 한군데 이상이 뚫려있어야 하며 그림끼리 연결하는 직선이

3번을 초과하여 꺾이면 안됩니다.

 

 

화면 상단에 있는 Tips 버튼을 누르시면

공짜로 해답을 하나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것은

3회의 기회가 있습니다. 정말 안보일때 한번씩 써먹으면 도움이 될겁니다.

 

 

그리고 힌트 바로 옆에 있는 Reset 단추는

게임 자체를 뒤집어 엎고 새로 시작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현재 있는 판을 배치만 바꾼다는 뜻입니다. 배열이 어렵게 나와있을때

한번 전체적으로 갈아주면 좀 더 쉽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을 찍어서 시간낭비를 한 이유도 있지만

저는 이런 게임에 큰 소질이 없는 것 같네요. 1탄도 깨지못하고

끝나고 말았습니다. 실패하면 아예 점수도 안주네요. 0점만 남기고

게임오버가 되고 말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