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게임하기

게임 2015. 6. 16. 17:09




 

슈라는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시리즈가 계속해서 나오는 것 같네요. 그리고 신기한 것이 나올때마다

캐릭의 모습도 약간씩 변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네요.

이번시간 슈게임하기 제목은 스피드마트입니다. 빠르게 마트의 물건정리를 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제목만 봤을 때에는

슈가 마트에 가서 장을 보는 것인 줄 알았는데

자신이 CEO가 되었더군요. 편의점을 개업했는데 과자정리를 해야합니다.

정해진 시간내에 정리하면 되는데요

조종은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해주세요.

 

 

과자박스와 그 안에 어떠한 내용물이

들어있을지를 생각하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상품명이 그대로 노출되는데요 간접광고가 되겠네요.

그런데 가끔씩 김밥이 들어올 때가 있는데 이건 불량 제품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과자 매대가 아니라 프레시 코너에 들어가야 할 것 같네요.

 

 

불량이 들어오면 반품 시켜버리면 됩니다.

미션을 클리어 할때마다 다음탄을 도전할 수 있으며

과자가 너무 높이 쌓이거나 시간제한이 끝나버리면 게임오버가 되니까

주의하세요.

 

 

방해요소라는 것이 아마도

불량제품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김밥과 피자,

그리고 라면이 있습니다. 식품 자체가 불량이라기보다는

번지수를 잘못 찾은 제품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포장지와 내용물은

위 그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걸 알아야 어떤 과자가 봉지와 일치되는지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슈게임하기 도움말을 다 읽었으니

게임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버터링과 후렌치파이가

번갈아 등장하고 있네요. 맨 위에있는 것부터 차례대로 정리해주세요.

 

 

1탄은 대략 15개 정도를 정리하면

클리어 되네요. 제가 운이 좋아서 그랬는지 1탄에서

반품은 하나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확인 단추를 누르면 2탄도 도전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