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맨샘4

게임 2015. 6. 19. 15:45




 

졸라맨이 나와서 총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버전이 여러개가 있는데 오늘은 제가 네번째인 스틱맨샘4 게임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모든 판들을 다 플레이 해보지는 못했는데요 다음에 직접 다 해보고 재미있는 다른 버전이 있으면

또다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재미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주인공이 스티키 시츄에이션에 직면했다고 합니다.

4탄의 부제는 밥에게 무슨일이 생겼느냐입니다. 왼쪽에 보시면

몇 몇 메뉴들이 있습니다. 옵션이라든지 컨트롤 방법을

확인해봐야겠죠?

 

 

옵션에서는 게임의 난이도와

음악 켜고끄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 퀄리티에 대해서는

별도로 변경하는 것이 없나보네요.

 

 

기본적인 조종은 WASD 키로 해주시고

무기 교체는 E 및 Q로 할 수 있습니다. 점프는 스페이스바, 그리고

걷기는 쉬프트키로 합니다. 그러고보니 퀄리티 토글키가 있었군요.

O 버튼으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옵션에서 스틱맨샘4 난이도설정을 하지 않았다면

플레이 하기 직전에 다시 고를 수 있습니다. 처음 어떤 것으로

골랐다고 하여 끝까지 그 난이도로만 해야하는 것은 아니고 스크린에 있는

Options 버튼으로 재설정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작할 수 있는 모드는 트레이닝과 연습,

어싸인먼트가 있는데 일단은 어떤식으로 해야하는건지

익히기 위해서 Training을 먼저 하는 것이 순서인 것 같습니다.

만약 레벨 코드를 알고있다면 암호를 입력하여 곧바로 특정 스테이지부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의도한 것은 아닌데

스틱맨이 아주 거만하게 총쏘는 장면이 잡혔네요.

무빙과 총쏘기, 사다리타기, 구르기 등 다양한 스킬들을

이번 트레이닝 룸에서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